티스토리 뷰

아비가일 존슨(Abigaile Johnson) 



최근 아비게일 알데레떼가 이슈가 되면서 아비가일 존슨까지 덩달아 큰 관심을 받고 있는데요. 아비가일 알데레떼는 파라과이 출신의 미수다 출연했던 여성입니다. 1987년생 아비가일 알데레떼는 부모님이 모두 파라과이인이지만 어머님이 한국 국적으로 귀화하셨다고 합니다. 



 

아비게일 존슨과 아비가일 알데레떼는 완전히 다른 사람입니다. 오늘은 아비게일 존슨이 누구인지도 잠시 알아보겠는데요. 아비가일 존슨 혹은 아비게일 존슨은 (Abigaile Johnson)은 체코 출신의 배우로 3대 AV서양 여신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데뷔년도 : 2010 

출생 : 1989년 11 월 11 일생 / 전갈 자리 

출생지 : 체코 공화국, 모라비아

성별 : 여성 

인종 : 백인 

높이 : 5피트 5 인치 (165cm)

유방 크기 : 34B 26W 37H

일반적인 머리카락 색 : 갈색이나 금발

눈동자색 : 블루 

문신 : 왼쪽 팔

피어싱 : 배꼽과 혀

제출 / 수정 스타 바이오 



아비게일 존슨은 (Abigaile Johnson)은 체코 출신의 성.인 배우입니다. 

아비게일 존슨은 18 세가 지난 후에 데뷔를 했는데요. 당시에는 Spunky Bee라는 예명을 썼고 치아 교정기를 착용했었다고 합니다. 




2015년에는 머리카락을 갈색으로 염색하고 몇 가지 문신을 받았습니다. 또한 존슨은 Rocco Siffredi Productions, Doghouse Digital, P Dan Presents와 같은 많은 최고 스튜디오에서 활동했습니다. 예명으로는 Spunky Bee, Veronika, Abigail, Abby, Veronica Johnson, Petty, Rose, Abigaile, Abi, Veronica, Abigale, Alice Kristin Okamura 등이 있습니다. 현재는 은퇴했으며, 체코에서 스트리퍼로 일을 하고 있고 복귀할 계획은 전혀 없다고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