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스포츠부상

박주호 아내 월드컵 위로 이슈 동영상

건강한돼지와 병약한멸치 2018. 9. 5. 18:37

남편과 아내의 사이는 정말 각별한데요. 이번 러시아 월드컵에서 정말 안타깝게도 첫경기 20여분만에 햄스트링 부상으로 경기장을 나서는 박주호를 위로하는 아내와 손을 잡고 서로를 위로하는 장면이 야축TV에서 공개가 되면서 크게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2017/12/05 - 박주호 아내와 딸 사진, 스페셜 영상

2017/12/18 -  박주호 울산 현대입단!!(영상) 한국국대 희소식



이전포스팅에서도 박주호 선수의 아내와 딸의 미모와 귀여움에 대한 이야기와 박주호 선수가 도르트문트에서의 서브 생활을 끝내고 한국에 돌아온다는 소식을 전한 적이 있는데요. 박주호 선수의 아내는 그 미모와 6개국어를 한다는 점 등으로 큰 이슈가 된 바가 있습니다.



박주호 선수가 돌아오면서 러시아 월드컵에 승선하기를 응원했던 일이 엊그제 같은데 안타깝게도 마지막이 될 가능성이 높은 러시아 월드컵에서 햄스트링 부상으로 3주 판정을 받게 되면서 더 이상 활약할 수가 없게 되었습니다.








짧은 시간이었지만 그래도 마지막까지 최선을 다해준 박주호 선수 수고하셨고 사랑하는 가족과 더 많이 위로하면서 이해하고 사랑하면서 살아가시기를 응원합니다. Life goes on!!






최근 박주호 선수의 딸인 박나은 아가가 4개국어를 하는 모습이 예능에 나오면서 더 많은 관심을 받게 되고 있네요. 제 딸이 아닌데도 굉장히 사랑스럽네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