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워너원의 강다니엘의 인기가 어마어마하다는 사실은 잘 알고 있었지만 평창 올림픽 기간에 하루가 넘게 실검 1위를 육지담이 차지하고 있다는 것은 정말 엄청난 인기네요. 최근 강다니엘의 팬픽을 작성하는 한 블로그의 글에 육지담씨가 자신과 강다니엘의 이야기라는 취지의 글을 작성하면서 큰 강다니엘과 육지담이 썸이나 사귀었던 호감을 가진 관계를 가졌다는 사실을 밝히면서 큰 논란이 되고 있습니다. 과거 실제 있었던 것이 정말 블로그의 팬픽에 반영이 된 것이냐 이것은 사생활 침해 아니냐는 내용의 글이었는데요. 오늘은 블로그의 팬픽 내용과 논란에 대해서 정리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 블로그 팬픽에 대한 육지담의 항의


논란이 된 블로그 내용의 일부의 내용을 발췌한 것인데요. 여기서는 주인공인 남자의 품에 안긴 다른 여자가 술에 취해 다른 남자의 이름을 부르는 장면이 나옵니다. 사실 논란이된 블로거의 팬픽과 블로그는 이미 닫아서 읽을 수는 없는 상황입니다.



이러한 글을 본 육지담은 아래와 같은 내용의 반응을 보이는데요. 여기에 나오는 내용이 본인과 강다니엘 사이의 일이며 그러한 둘 사이의 내용을 스토킹해서 팬픽인 것처럼 글로 풀어낸 것이 아니냐며 강력하게 항의를 한 것입니다. 이러는 과정에서 자연스럽게 육지담과 강다니엘의 관계에 대한 이야기가 붉거지게 된 것입니다. 





■ 육지담과 강다니엘의 과거 만남 




■ 캐스퍼의 등장과 SNS에 과거 사귐 컨펌


이러는 과정에서 이번에는 캐스퍼가 등장하는데요. 캐스퍼가 이해를 돕기 위해서라며 자신이 만든 파티자리에서 육지담과 강다니엘이 서로 알게 되었고 서로 좋은 마음을 가지고 연락 중이라는 이야기를 들었었다. 이후에 서로 정리했다는 식으로 이야기를 했는데요... 사실 이러한 정보는 사건이 정리되거나 이해되는데 아무런 도움도 되지 않아보이기는 합니다. 



사실 젊은 남녀 사이의 관계는 그 누구도 비판을 할 만한 대상은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가장 큰 논란의 이유 중 하나는 현재 최고의 인기를 얻고 있는 아이돌인 강다니엘의 입장은 생각하지도 않고 자신과의 과거의 관계를 오픈해버린 육지담의 태도입니다. 추가적으로 캐스퍼와 육지담은 쇼미더머니와 언프리티랩스타에 출연했던 여자 랩퍼들인데요. 혹시 노이즈 마케팅으로 강다니엘의 인기에 편승하려고 하는 것이 아닌지 하는 의심의 눈길이 가고 있는 것은 사실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