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최근 MBC 메인 아나운서인 배현진 아나운서가 여러모로 구설수에 오르고 있습니다. 배현진 아나운서는 1983년생으로 2008년에 MBC아나운서 공채에 합격한 것으로 알려져있는데요. 그동안 여러차례 낙방 후에 끈기와 노력으로 합격한 것으로 알려진 아나운서입니다. 이런 배현진 아나운서의 학력 성형 남편 등에 대해 많은 루머들이 있는데요. 오늘은 이런 배현진 아나운서의 배경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배현진 아나운서의 학력


 배현진 아나운서의 학력은 숙명여자대학교 정보방송학 학사로 알려져있습니다. 배현진 아나운서는 숙명여대에 편입을 한 것으로 알려져있는데요. 편입 또한 쉬운 것은 아니기때문에 많은 노력을 했을 것으로 보입니다. 이후 아나운서 시험 및 승진하는데 있어서도 최선을 다해서 노력을 한 것으로 알려져있습니다. 편입전에는 한양대 ERICA 캠퍼스를 다니다가 중퇴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러한 학벌을 가지고 논란을 일으키는 것은 개인적으로 적절하지는 않다고 생각합니다. 개인적으로 오히려 노력파라는 것을 반증하는 것으로 보이기도 합니다.






■ 배현진 아나운서의 남편


배현진 아나운서는 아직 미혼인 것으로 알려져있습니다. 하지만 배현진 아나운서가 김장겸 전 MBC 사장과 자주 이름이 같이 등장하면서 오해를 받고 있는 것 같은데요. 사실 김장겸 사장과 배현진 아나운서 사이는 이성적인 사이가 아니라 당시 MBC의 상징과 같은 뉴스데스크의 메인 앵커였던 배현진 아나운서를 김장겸 사장이 전적으로 밀어주고 비난으로부터 보호했다는 이야기로 인해서 배현진 아나운서가 MB 박근혜 정권과 김장겸 사장의 일종의 페르소나와 같은 역할을 했다는 의혹으로 인해서 함께 연관검색어가 된 것으로 보입니다. 하지만 두 사람을 그 이상으로 증거없이 엮는 것은 매우 부적절한 것으로 보입니다.




■ 배현진 아나운서의 성형


사실 배현진 아나운서는 MBC의 메인 앵커를 할만큼 날씬한 몸매와 미모로 알려져 있습니다. 하지만 고등학교 당시의 사진에서는 꽤나 수수하고 평범한 외모를 보이고 있어서 성형을 한 것이 아닌가 하는 의혹을 가지는 분들도 있는데요. 



하지만 메이크업전인 최근 사진에도 과거와 매우 동일한 얼굴을 보이고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일부 짖궃은 네티즌들은 안경벗은 유재석과 비교를 하기도 하는데요. 아무래도 성형보다는 메이크업이 굉장히 잘 받는 얼굴로 정리하는 것이 적절할 것으로 보입니다. 




오늘은 배현진 아나운서의 학벌, 남편설, 성형설 등에 대해서 알아봤는데요. 본인이 좋아하는 사람이고 아니고를 떠나서 사실이 아닌 소문을 이용해서 진짜인양 깎아내리는 것은 좋은 모습은 아닌 것 같습니다. 하지만 배현진 아나운서가 파업과 지난 정권에서 언론인으로써 했던 행동들은 개인적으로 응원하고 싶지는 않습니다. 보너스로 배현진 아나운서에게 논란이 되고 있는 사건들을 정리한 영상이 있어서 첨부합니다. 판단은 보시는 분들께 맡기고 싶네요.






배현진 아나운서는 결과적으로 새로 임명된 전 PD수첩 출신의 최승호 사장 체제에의 MBC에서 아나운서직을 유지하지 못하였습니다. 결과적으로 홍준표 체제의 자유한국당에 입당하여서 송파구에 국회의원 재보궐 선거에 출마를 하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바른미래당의 이준석 후보와 더불어민주당의 최재성 의원과 겨루어 결과적으로는 패배를 하게 되었습니다. 앞으로 어떤 활약을 하게 될지 기대가 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