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성기능 치료제 혹은 발기부전 치료제는 유독 여러 가지 약물 중에서도 많은분들이 크게 관심을 가진 약물입니다. (특히 남성분들) 심지어 꼭 복용해야하는 약은 아무리 교육해도 드시지 않지만, 이 약물은 필요없는 분들도 과다복용하고 병원에 찾아오시기도 합니다.



 



발기부전 치료제들은 다수의 이유로 인해서 발기가 잘 되지 않아서 성 기능이 저하된 남성들에게 사용하는 치료제들인데요. 질병을 치료하는 목적 외에도 소위 '정력증강'을 하겠다는 이유로 많은 남성분들이 찾고 있는 약이기도합니다. 문제는 정상적이지 않은 방법으로 약물을 하려고 노력하는 분들이 많다는 사실입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인터넷 광고 등을 통해서 잘못된 불법 제품을 구매하는 것은 절대로 금기입니다.





각종 커뮤니티 등이나 토.렌트 등의 공유 사이트들에서는 팔팔정, 비아그라, 씨알리스, 국산비아그라 등의 이름으로 처방을 받지 않고서도 더 좋은 효능을 보장하겠다는 광고를 서슴없이 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발기 부전 치료제들은 비뇨기과 등에서 어렵지 처방을 받을 수 있는 약물 입니다. 심지어 팔팔정 구구정 등 제너릭 약품의 가격은 오히려 생각하는 것보다도 훨씬 싸다고 보셔도 됩니다. 

불법적으로 유통되고 있는 카피약들은 특히나 각종 부작용의 위험이 큽니다. 오늘은 최근 관련 약품 시장에서 가장 많은 인기를 끌고 있는 것으로 알려진 센돔을 처방받으셨거나 처방받으실 예정인 분들에게 간단하게 약품에 대해 복용법 팔팔정이나 비아그라 등과의 차이, 구구정나 시알리스 등과의 차이 등 간단히 개념적인 설명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사실 우리나라의 등록된 발기부전치료제들의 종류는 수백가지 인데요. 비아그라와 시알리스 등의 특허가 끝이다 다 되면서 나는 제너릭 혹은 카피 약들이 쏟아졌다 왔습니다. 팔팔정의 경우는 비아그라로 알려진 실데나필의 카피약 인데요. 팔팔정 역시 이미 국내에서는 비아그라 보다도 훨씬 더 높은 처방률을 보이고 있습니다. 센돔의 경우는 타다라필이라는 주성분을 가진 시알리스와 동일한 성분을 가진 약품 인데요. 구구정과 같은 성분입니다. 센돔은 종근당에서 나온 약물이며 현재 5mg, 10mg, 20mg 정제와 10mg, 20mg 구강용해필름 형태가 있습니다. 시알리스 제제는 보통 황색 혹은 노랑색인데요. 센돔 역시 노란색을 띠고 있습니다. 



센돔을 복용하는 방법은 타다라필의 특성과 관련이 있기때문에 구구정이나 시알리스와 비슷한 복용법을 유지합니다. 타다라필 성분은 복용 후 1시간 뒤부터 효능이 나타나서 거의 하루 이상 효과가 있기 때문에 주말에 복용하면 주말 내내 효과가 있다는 뜻의 'weeken pill' 이라고도 불리는 약물입니다. 고령이라고 해서 특별히 용량을 조절 할 필요는 없지만, 신장 기능에 장애가 있거나 간 기능이 있는 경우는 용량조절 등이 필요합니다.




 발기부전 치료제는 혈관과 밀접한 관련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얼굴이 빨개진다거나 혈압이 떨어진다거나 어지러움 등의 부작용이 발생할 수 있는데요. 주의할 점은 단순히 용량을 올려서 효능을 높이겠다는 단순한 생각으로 지나치게 높은 용량을 복용 할 시에는 발기가 오랜시간 풀리지 않아 성.기 괴사 등이 발생할 수 있으므로 매우 주의 하셔야 합니다. 



반드시 처방을 받아 적절하게 용량을 조절하셔서 사용하셔야하며 절대로 출처를 알 수 없는 약품을 드시면 안됩니다. 특히나 과용량을 복용하시게 될 경우에는 심각한 부작용을 초래할 수 있다는 사실!! 

반드시 기억하셔야 합니다. (일반적으로 불법적인 약물의 경우는 높은 효능을 보이는 것과 같은 인상을 주기 위해 고용량을 사용하는 경우가 많다고 하네요)


댓글